본문 바로가기

외식

신정동 고깃집 양념갈비 먹으러 :: 대가

우럭씨 외식


대가


신정동 양념갈비

.

.

.



갈비를 사랑하는 오빠 갈비 갈비 노래를 부르길래 검색해보고 괜찮은 곳이 있는 것 같아 무브무브!

예전에 한우 먹으러 갔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다. 주위 많은 손님들이 양념갈비를 먹고 있었고 식당의 주력 메뉴인 것 같아 대가에 양념갈비 먹으러 고고. 저녁 시간이라 손님이 꽉 차 있었다.


앉는 자리도 있는데 신발 벗기 귀찮아서 우리는 식탁 자리로 착석


대가 주문 메뉴 (2인)

양념갈비 2인분

공기밥 1인분

소주 1병



기본 반찬

샐러드


오이 소박이


동치미


파 절임? 상추 싸먹을 때 같이 싸먹으니까 맛있었다


양념게장 

나는 임신 중이라 안먹었는데 오빠가 그냥 그렇다고 했다.



고추 된장 무침


이렇게 기본 반찬이 세팅 되고 곧이어 우리가 주문한 갈비가 나왔다.

1인분에 15,000원인데 국내산이 아니었다. 예전에는 이런거 엄청 신경쓰며 먹었는데 요즘은 그냥 먹는당ㅋ 얘도 자기 나라에서는 국내산이었겠지...


도톰한 갈비가 나왔다. 



숯불에 노릇노릇 구워주기

양념갈비나 갈매기살이나 이런 종류의 고기는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 줘야 하는데 쫌 귀찮당





잘 익어가는 고기 고기

신정동 대가는 요 근처 고깃집으로 유명한가 보다. 손님이 진짜 많음


공기밥 주문하면 나오는 된장국

밥은 한공기 시켜서 둘이 나눠 먹고 오빠는 고기랑 된장국이랑 소주 한잔 : )

내가 생각한 딱 그맛의 돼지갈비정도 인데 오빠는 오! 맛있다 하면서 먹었다. 역시 돼지갈비 예찬론자 

.

.

.



신정동 고깃집 대가 위치


요깅네





대가 주문 메뉴(2인)


돼지왕갈비 2인분 ▶ 30,000원

공기밥 1인분      ▶ 1,000원

소주 1병           ▶ 4,000원


총                  ▶ 35,000원



국내산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딱 돼지왕갈비 하면 떠오르는 맛이다.

흔히 생각하는 그맛.

밑반찬이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고 직원들이 친절했다.

오빠는 넘나 맛있다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