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혼일상 # 2016년에서 2017년으로

우럭씨 신혼일상


일상 기록,


안녕 2016

안녕 2017

.

.

.


#영흥도였던가


1월1일이라고 오빠(신랑)와 친언니, 남동생, 나 이렇게 네명이서 어디든 떠나기로 했다. 아주 잠시라도 -

일단 인천 방향으로 가다가 우연히 가게 된 영흥도. 조개 껍질로 만들어진 자갈들이 넘나 예뻐서 손으로 만져보고 사진 찍고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반대편으로 산책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길에 보게 된 장면 = 우리가 예쁘다고 만졌던 자갈 위 노상방뇨 하는 사람들..............앜 내 손 





#굴!!!!!!!


영흥도까지 가서 그냥 돌아오기 아쉬워 석화구이 집에 들어갔다. 굴철이라 굴구이집이 많았다. 천막으로 된 임시 구이집이다. 석화구이 대 / 바지락 칼국수 2인분 시켜서 4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다. 가격은 또 저렴해서 35,000원정도 나왔음!



#막걸리


파전이 먹고 싶었는데 파전만 먹으면 정 없는 것!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시키게 된 막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박꾼


벌써 3번째 방문하는 광명 경륜장. 2시간동안 2만원 가지고 놀다가 결국 다 잃고 왔다. 걍 재미지요 




#파주 헤이리 마을


주말에 할 거 없으면 가는 파주

그 중에서도 헤이리마을은 볼 것이 많아 자주 간다. 예전에 처음 갔을 때는 말만 무슨 마을이고 볼 거 1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전시 보고 체험하고 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름ㅇㅇ 



#대학 친구들


옥, 송, 선, 분 

보자! 하면 빠지지 않는 네사람 네친구. 다들 딱히....할일이 없는 것은 아닌데....ㅋㅋㅋ



#닭발

입에서 불남



#태국여행


2017년 1월 3일 - 2017년 1월 8일 

친언니랑 방콕 & 파타야 여행 다녀왔다. 옴총 재밌음 휴양+관광 짱이다. 꼭 다시 갈거야 흐엉흐엉 



#친구 결혼


대학 친구 송이 결혼한다. 뭔가 늦게 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빨리 가다니..........!!! 스몰웨딩으로 한다고 해서 스몰웨딩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셀렉하러 갔다. 내가 결혼할 때 이용했던 셀프웨딩 드레스샵 '메리앤마리' 그 전에 있던 샵에서 더 넓은 샵으로 이전했다. 샵에서 친구는 너무나 맘에 드는 드레스를 발견했고 바로 계약했다. 추카추카추 :)



#꽃


친구 드레스를 셀렉하러 갔다가 또 다른 여자 사람 친구에게 받은 꽃

나 꽃 첨 받아봄........................................................................T^T



#이웃집


이웃집 저녁 식사 자리에 초대를 받았다. 과일 사들고 룰루랄라 갔더니 맛있는 음식이 한가득 :) 사진에는 없지만 부대찌개랑 떡 등 먹을 게 많았다. 인테리어도 너무 감각적이고 식탁보도 맘에 들어쓰! 그래서 나도 식탁보를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 





#연어초밥


연어 1도 모르는 나, 친구가 연어를 극찬하길래 처음 먹어보고는 나도 빠졌다. 갑자기 연어초밥이 땡겨서 모자만 눌러쓰고 오빠랑 나갔다.연어초밥이랑 돈코츠라멘 시켜서 먹었는데 오빠는 여기서 먹은 돈코츠라멘이 세상 젤 맛있단다. 조만간 또 사줘야 할 듯



#조개구이


나는 TV 먹방의 노예다. 평일에는 TV를 거의 보지 않는데 주말에 몰아서 본다. 그러다 TV에서 누가 뭐 좀 맛있게 먹는다 하면 나도 먹어야 한다. 내 배가 신호를 보냄ㅠㅠ 이번에 나혼자산다를 보는데 모델 한혜진씨가 친구들과 굴찜을 먹는데 오빠랑 같이 보고 있다가 눈 마주침. 이건 먹어야해!!!!!!라며 어서 빨리 패딩을 잡아 입었다.



#눈


밤새 눈이 많이 내려 소복이 쌓였다. 올 겨울에는 눈을 잘 못본 것 같아 눈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눈이 내린거다. 그런데 차에도 소복이 쌓였다(당연) 차에 내린 눈을 치우면서 주변 길거리도 삽으로 다 펐다. 오빠가 군대에서 하고 거의 10년만에 삽질을 한다며 -



#눈사람


테라스에도 눈이 소복 : ) 

오랜만에 소녀감성 충만해보자며 눈사람을 만드는데 손가락이 언 상태로 와장창 깨질 것 같아서 털장갑 끼고 그 위에 고무장갑 끼고 만든 눈사람이다. 석봉이 꽃 머리띠도 위에 얹어주니 감성 충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럭감성 



#결혼 1주년


1년마다 웨딩 사진을 새로 찍기로 했다. 그래서 결혼할 때 웨딩드레스도 산 것!

미루다 미루다 찍은 결혼 1년 기념 웨딩사진. 매년 찍어서 우리의 늙어가는 모습을 지켜봐야지 



#모임


친구, 오빠, 남친 다 모였다 

맛있는 거 먹고 수다 떨고 -

쥬앙




#동전노래방


오빠(신랑)의 동전 노래방 사랑은 여전하다. 같이 놀러 갔다가 집에 들어가는 길이면 항상 조른다. 우럭아 500원 어치만 부르고 가장!!!



#석봉이


아픈 거 아님

우울한 거 아님

생각하는 거 아님

사람 아님

 


#새


환기 시킨다고 문을 활짝 열어 놨는데 새 한마리가 집에 들어왔다. 오빠는 어쩔 줄 몰라 했고 나는 당황했으며 석봉이는 용감했다.




.

.

.



신혼 일상,

기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