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신혼집 홈카페 놀이 :) 홈베이킹 베스트

우럭씨 홈베이킹 베스트 모음


신혼집 ▶홈카페


빵순이와 그 남편

.

.

.

1. 브런치

오빠랑 이태리 다녀온 후로

몇 주 만들어 먹었던 브런치 :)

이태리를 그리워하며 만들어 먹었는데

어느순간.... 안만들어 먹고 있음

은근 귀찮...ㅋㅋㅋ

 

크로와상은 파리바게트에서 산거 ☞☜



 

2. 치즈케익& 포켓커피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와

이탈리아 신혼여행때 산 포켓커피

신혼집 첫번째 홈카페이다 :)

 

3. 브런치

브런치

소세지 굽고

에그스크램블하고

식빵 굽기

오빠랑 한접시씩!

 

4.모닝토스트

모닝빵 사다놓은 게 있어서

케찹 바르고 치즈랑 햄 넣어서 만든 토스트

오빠랑 두개씩 느얌느얌

 

5. 머핀

기본 머핀

홈베이킹 첫 시도!!!

LG광파오븐 구입하고 처음 만들어본 빵인데...

맛은 완전 괜찮았는데

모양이 왜....ㅋㅋㅋ

 

6. 초코 케익

오빠가 초코케익이 먹고싶다고 했는데

홈베이킹 초보인 나는 케익을 만들어 본 적이 없다

(중딩때 밥통 케익 만든 거 빼공...)

그래서 초코케익 믹스 사서 만들어 줌!ㅋㅋ

아메리카노도 연하게 내려서 따뜻할 때 한입

 

7. 사람 쿠키

홈카페 놀이

 

홈베이킹을 하다 보니

마트에 가면 베이킹 재료들이 눈에 띈다 *.*

그때 구입한 쿠키 틀!

오독오독 맛있다

오른쪽 위에 깨알 초코칩♥

 

8. 크로와상

홈베이킹 최고 난이도였던 크로와상!

오븐에서 꺼냈을 때 모양보고 탄성을 질렀다!

" 대박 나 해냈어 옵쁘아!!!!!!!"

 

한입 먹고

암도 안먹음

울 개도 안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ㅠㅠ



 

9. 에그타르트

처음 만들어 본 에그타르트 :)

아,

이건 맛있었다

엄청 많이 만들었는데

오빠는 원래 에그타르트를 잘 안먹어서

두개 먹고

나머지 다 내가 먹었답 o0o

 

10. 길거리표 토스트

출출할 때 자주 해먹는

길거리표 토스트 :)

식빵 굽고

한쪽에는 케찹

한쪽에는 쨈

그리고 야채 듬뿍 넣은 계란 부친 후

설탕 솔솔 뿌려 먹으면 꿀맛!

오빠가 젤 좋아한당

:)

 

11. 마들렌

마들렌 틀 사자마자 구웠다!

엄청 쉬운데 엄청 맛있음

따뜻할 때 차가운 우유랑 마시면 ㅠㅠ♥

그런데 빵순이인 나는 잘 먹는데

오빠가 빵을 엄!!!청 좋아하지는 않나 보다ㅋㅋㅋ

.

.

.

 

이상 신혼집 홈카페 놀이 :)

내가 만든 홈베이킹

베스트

끝!

 

(집에서 빵이랑 쿠키 자주 만들고 싶은데

만들면 입이 적어서 만들기 망설여짐 ㅠㅠ

지인이 가까이 많이 살면 좋은텐데!!)

 

 

홈베이킹 목록

 

1. 브런치

2. 치즈케익& 포켓커피
3. 브런치

4. 모닝토스트

5 .머핀

6. 초코 케익
7. 사람 쿠키

8. 크로와상

9. 에그타르트

10. 길거리표 토스트

11. 마들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