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상암 노을& 하늘공원 가는법과 주차장 이용시간:)

우럭씨 상암 하늘공원&노들공원 나들이


"하늘공원"


#상암 올림픽공원역

#하늘공원 가는법과 주차장, 이용시간 정보

.

.

.

 

하늘공원 가는법 ▶

-마포구 상암동 482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1번 출구

 

 

주말,

강아지 석봉이가 넘나 심심해 보였다

그래서 오랜만에 올림픽공원에 있는 강아지 운동장에 데려가기로 :)

 

오빠랑, 나랑, 석봉이 최대한 프리하게 출발!

 

했지만

도착하고 보니 주차할 곳이 없다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이유는 바로

빅뱅 10주년 콘서트가 열리고 있기때문!!

(나도 가고싶...ㅠ)

 

돌고 돌아도 주차할 곳이 없어서

노을공원쪽으로 가보았다

주차할 곳 있었음 ㅠㅠ

 

노을공원쪽에 주차하고 계단을 오르기 시작했다



 

 

엄청 힘들닼ㅋㅋㅋ

7kg인 석봉이를 들고 올라가느라 더 힘들었던 듯ㅠㅠ

하늘공원쪽 계단이 더 적은 것 같다ㅋㅋㅋ

 

하늘계단(서측) 425

 

ㅇ ㅏ

정말 어마어마한 거미떼들 ㅠㅠㅠㅠㅠ

계단 올라가는데 양쪽에 거미줄이....

생각하기도 싫다ㅠㅠㅠㅠㅠ

무조건 계단 가운데로

빠르게 앞만 보고 올라갔다

 

 

 

월드컵공원

그 중 우리는 노을공원쪽으로 올라왔다

 

넘 힘들어서

모자는 벗어 던지고 ㅋㅋㅋ

 

아, 꾸질꾸질한 우리 셋

(석봉이 돌 뒤에 존재함ㅇㅇ)

 

풀이 무성하게 자랐다

이번 봄에 왔을 때는 억새를 다 베어서

거의 황무지 급이었는데

오 초록초록 예뿌당!!

 

아 화장도 안했는데

하필이면 회색 티 입어서

땀이 다 보인다

아앀ㅋ뭔가 추잡스러워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하늘 아래

이런 곳이 :)!

 

전망도 좋다 :)

(빅뱅 콘서트, 관객들 함성소리가 우렁차서

뭔가... 전망이 웅장해보임 같이 박수쳤음 짝짝!)

 

 

쌩얼ㅋㅋㅋ

 

얼굴 안보이기 기술 적용중 - - -

 

넘나 좋다아아

해바라기도 많이 폈다는데 그쪽으로는 안가봤다

,

좋긴 좋은데

메뚜기랑 날파리, 모기 등 굉장히 많다

 

하늘을 담는 그릇

 

저번에 힘들어서 안올라갔었는데

한번 올라가 보기로 했다

 

얼굴 안보이기 기술 적용중 - - -

 

진작 올라올껄!!!!

360도 뻥 뚫렸다!!



 

이런것은

우리 멍뭉이도 보여줘야지입!

 

자물쇠에 녹이 ㅠㅠ

 

넘나 예뿌구횰

 

어둠이 내리기 시작

 

파노라마도 찍은 컷

 

우앙 야경♥

 

 

DSLR 가지고 출사 나오신 분들이 많던데

나중에 나도 카메라 가져 와야지 ㅠㅠ!!!

핸드폰으로는 한계가 있다

 

뭔가

밤바람이

살짝

시원해진 듯(?)

기분 탓일까

 

우리 석봉이 물 챙겨주고

같이 야경 감상

 

야경 감상 하다가

아무래도 곧 석봉이가 혀를 토할 것 같아서

에어컨 쐬러 집으로!!!!

.

.

.

 

서울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는

하늘공원 :)

 

빅뱅 콘서트때문에 주차공간이 없어서

노을공원 쪽으로 와서 주차하고

야경 실컷 보고 왔다 :)

 

요즘, 해바라기가 그렇게 예쁘게 펴있다는데

조만간 DSLR 들고 다시 가야겠당!!

 

 

-하늘공원 위치(가는법)-

서울 마포구 상암동 482

02-300-5501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1번출구

 

 

-이용시간-

 

일몰 시간을 고려하여 퇴장 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