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sk2 1분쌀롱 파운데이션 320 가격과 후기♥


우럭씨 리뷰


SK2 1분쌀롱 파운데이션


컬러 = 320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입 

.

.

.

젤 좋아하는 파운데이션 = sk 파운데이션이다. 작년에 일본 여행갈 때 면세점 찬스로 구입했다. 가격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99,000원. 나는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써서 43,359원에 구입했다. 정가가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만한 가치를 하는 파운데이션이라는 생각 :)♥

처음 sk2 파운데이션을 써본 건 작은 샘플이었다. 피테라 에센스에 사은품 명목으로 딸려온 아주 작은 샘플이었는데 내 피부에 착착 감기고 약간 매트한 듯 하면서 커버력도 괜찮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얼굴에 스며들어 내 피부같은 느낌? 붕 뜨는 느낌없이 이질감 없이~ 산뜻하고 좋았던 기억. 그래서 면세 찬스로 구입했다.




sk2 1분쌀롱 파운데이션은 브러쉬도 함께 들어있다. 1분쌀롱 이라는게 이 파데를 쓰면 샵에서 받은 것처럼 1분만에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는 건가?ㅋㅋㅋ


요 브러쉬 ~ 앙증 맞다. 브러쉬 바르는 법은 아래에 포스팅!


브러쉬 관리 방법 ▼


매일 :: 사용 후 바로 티슈에 문질러서 닦아내기(물티슈 nono)

한달 1~2회 :: 중성세제를 푼 물에 담근 후 손가락으로 가볍게 비비기 - 물로 헹군 후 털을 가지런히 한 뒤 눕혀서 잘 말려주기 




색상은 320 ! 인터넷 여기저기 검색해 보고 나와 가장 잘 맞을 것 같은 색으로 골랐다.

이 전에 쓰던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은 본 색상 썼고, 평소에 21호 쓴다. 




피테라 성분이 함유된 3가지 레이어 

회오리 회오리 


이렇게 브러쉬에 묻혀서 얼굴에 슥슥 발라주면 된다.


처음 발라 봄ㅋㅋㅋ


sk2 1분쌀롱 파운데이션 후기


파데 바르기 전, 바른 후 사진을 찍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저히 올릴 수가 없다.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피부가 썩었다. 특히 바르기 전 사진은ㅋㅋㅋㅋ  세삼 뷰티 블로거들 확대해서 피부 사진 찍고 올리는거 대단쓰 !!! 

발랐을 때 촉촉한 느낌보다는 살짝 매트하다. 커버력도 좋은 편이고 무엇보다 바르고 나서 시간이 조금 흐른 뒤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게 피부가 좋아보인다. 내 피부같고 다크닝없이 오래 가는 듯 : ) 




출저 - SK2 홈페이지

http://www.sk2.co.kr/kr/product.aspx?name=artisan-brush-foundation&from=cosmetics





파데 바르는 법은 위 그림 참고하시길 !

넘나 잘 쓰고 있다. 이제 가을이(태명)가 생겨서 당분간은 해외에 못나가니 면세 찬스를 쓸 수 없지만 ㅠㅠ 이거 한통 다 쓰면 백화점 가서 사야겠다 : ) 나랑 잘맞음!




sk2 파데 바르고 나간 날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