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우정 여행


라뜰리에 김가


춘천 가볼만한 곳 :: 카페 :: 빵공장

.

.

.



친구들과 함께 떠난 1박2일 춘천여행. 여자들끼리 간 여행인만큼 카페는 빼놓을 수 없는 코스. 인스타에서 유명한 포지티브즈 카페에 갔다가 친구의 적극 추천으로 빵공장이라는 라뜰리에 김가에 가보기로 했다. 춘천 닭갈비를 1차로 먹고 과일 주스를 2차로 마셨지만 우리의 위는 아직 자리가 있었다.

 

춘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라뜰리에 김가는 신선한 빵을 파는 카페이다. 주차장도 엄청 넓고 주차요원도 몇명이나 있었다. 비가 오는 토요일이었는데도 손님이 엄청 많았다.

 

 

 

잠시 그친 비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빵 먹으러 빵순이들 출동

 

자리가 진짜 많다. 실내에 자리도 엄청 많은데 야외에도 자리가 많았다. 비가 오는 날씨때문에 야외에 앉은 팀은 없었지만 봄이나 가을에 온다면 너도 나도 다 야외에 앉을 것 같은 분위기. 초록초록한 펜션같은 카페에서 맛있는 빵을 팔고 있었다.

 

빵 만드시는 분들 유니폼 귀엽당 :)

 

사람 진짜 많다. 깜놀

아무리 주말이라지만 비도 오고 날씨도 꿉꿉한데 이렇게나 많을 줄 몰랐다. 빵 계산도 줄 서서함 ㅠ.ㅠ 친구가 추천한 곳인데 나는 왜 이런곳을 모르고 있었지 ?

 

 

 

우리가 잡은 자리

포토 스팟이 될 만한 자리가 많았다. 그 중에서도 우리는 비교적 시원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사람이 많아서인지 워낙 더워서인지 에어컨이 빵빵한 느낌이 아니었다)



 

- 춘천 가볼만한 곳 라뜰리에 김가 빵 모아보기 -

 

 

 

 

 

 

 

 

 

 

 

다양한 빵이 있다. 다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고르기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라뜰리에 김가에 와봤던 친구에게 빵 선택을 요청했다 ㅋㅋㅋ 먹어보고 맛있었던 빵으로 가져오라규~

 

초코빵이랑 올리브식빵 그리고 갈릭 어쩌고 저쩌고가 올라간 크로와상 

이미 배가 너무 부른 상태였는데도 맛있게 잘 먹었다. 우리는 역시나 " 아 배불러 못먹겠다 " 라고 말만하고 남김없이 다 먹고 나왔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 좋은 춘천 카페에서 맛있는 빵과 음료를 먹고 싶다면 한번쯤 가볼만 하다. 나중에 봄이나 가을에 꼭 한번 다시 와보고싶다. 그때는 꼭! 야외 테이블에 앉아야지 ♥

 

우리 사진으로 마무리 -

 

.

.

.

 

라뜰리에 김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리 326-3 | 빵공장라뜰리에김가 춘천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