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 우럭/가을이♥

임산부 바디필로우 추천 :) 잠자는 자세

우럭씨 리뷰


임산부 바디 필로우


드림지니 

임산부 잠자는 자세 팁

꿀잠자고 싶을 때

.

.

.



저번에 드림지니 제품 포스팅 했었는데 일주일 더 사용해보고 실사용기를 올린다. 현재 너무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고 바디필로우가 없을 때는 쿠션으로 어떻게 그냥 저냥 지냈는데 한번 사용해보니까 왜 임산부 전용 바디필로우가 나오는지 알겠다. 있다 없으면 넘나 불편함! 가랑이 사이에 끼고 자면 꿀잠 예약이다.


갈수록 날이 더워지니 여름 침구로 바꿨다 :) 하늘색과 잘 어울리는 임산부 바디필로우 드림지니로 사용 중인데 추천한다. 부피가 크지 않아 많은 자리를 차지 하지 않는다는게 마음에 드는 것 중 하나이고 기본 화이트 커버라 어느 침구에도 잘 어울린다. 그리고 가볍다! 양 사이드에 날개가 있어서 어느쪽으로 자든 불편함이 없다. 왼쪽으로 누워 잘 때는 뒷 쿠션이 등을 받쳐줘서 안정감있게 누울 수 있다.



낮잠 잘 때도 유용하다. 한참 괜찮다가 요즘 또 낮잠이 쏟아진다. 그럴 때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 놓고 드림지니 임산부 바디필로우 꼭 껴안고 자면 세상 행벅 : )♥ 여기에 신랑이 서비스로 시원한 수박쥬스라도 한잔 가져다 주면 젤 꿀이다. 침대에서 마시는 음료수가 젤 시원하고 맛있음! 혹시 흘릴지 모른다는 불안감과 함께 마셔야함ㅋㅋㅋ





새하얗다. 기본 커버가 화이트고 옵션으로 색상과 무늬가 들어간 커버를 추가 주문할 수 있다. 이사가면 화이트 침구를 구입할 예정이라 깔끔한 화이트 커버가 마음에 든다. 드림지니 제품은 영국산 바디필로우다. 꼼꼼하게 잘 만든 것 같다. 어떻게 하면 임산부가 편하게 잠을 잘 수 있는지 연구한 흔적이 많이 보인다. 가볍고 부드럽게 몸에 밀착시켜 꿀잠을 잘 수 있으니 잘 선택한 듯!


친구에게 추천 받아 사용해보게 되었는데 편하다. 있다 없으면 안 될 것같다. 임산부일 때 바디필로우로 열심히 사용하고 가을이(태명) 낳으면 수유쿠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그대로 창고에 넣어두지 않아도 돼서 좋다. 아직 수유쿠션 구입 전인데 1석 2조로 사용할 듯! 그리고 무엇보다 신랑도 탐을 내고 있기때문에 출산하면 신랑이 사용할 것 같다.



*임산부 잠자는 자세*

바디필로우 감싸안고 누워서 핸드폰 하는 거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임산부라 낮잠을 많이 잔다. 낮잠 잘 때도 넘나 편한 것 ! 누워 있는 자세에서 안정감이 든다. 


왼쪽을 보고 눕는게 가장 좋은 자세라고 한다. 100에 80은 왼쪽을 보고 눕고 15정도는 오른쪽을 보고 눕는다. 그리고 가끔 5 정도는 하늘 보고 눕는데 가면 갈수록 하늘보고 눕는건 조금 힘이 든다.


울 강아지 석봉이는 에어컨만 틀면 안방에 따라 들어온다. 내가 꿀잠 잘 때 석봉이도 꿀잠 잠


하늘 보고도 가끔 눕는다. 양 사이드에 쿠션이 있어서 몸을 잘 받쳐주니 하늘 보고 눕고 가을이 태동 보기에 좋다. 쿠션 사이로 몸이 딱 맞게 들어감



오른쪽으로도 누울 수 있다. 작은 쿠션쪽을 바라보고 긴 쿠션을 다리 사이에 껴면 엄청 편함 :) ! 양 사이드에 쿠션이 있어서 임산부 필로우 자체를 반대로 돌리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니 몸만 돌려도 돼서 편하다. 


꿀잠~~~~~~~~~~~♥



드림지니 제품 사용기 동영상으로 보기 

.

.

.



요즘 임신소양증이 왔다. 배에 두드러기처럼 뭐가 나서 가렵기 시작하더니 엉덩이 허벅지로 퍼지고 있는 듯 하다. 임신소양증에 건조한 것, 더운것이 안좋다길래 보습제품 듬뿍 바르고 에어컨 빵빵하게 켜놓고 침대에 누워있는 것이 일상이다. 잠잘 때도 가려워도 새벽에 여러번 깬다는데 나는 그나마 바디필로우 덕분에 편하게 잠을 청해서 그런지 자다가는 화장실 때문에 한번정도 깨고 그대로 아침까지 통잠을 잔다. 아직 임신소양증 시작이라 그런건가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탐내 ㅋㅋㅋㅋ 신랑 외에도 바디필로우 탐내는 사람 아니 개가 하나 있다.



잠잘 때는 이렇게 : )

.

.

.



영국 드림지니 홈페이지 ▶ www.dreamgenii.co.kr


드림지니 최저가 사러가기 ▶ https://goo.gl/K7yQNk



임산부 친구나 와이프 선물로도 좋을 것 같은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 가벼워서 좋고, 전용 보관함에 작은 부피로 보관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없을 때는 잘 몰랐는데 한번 사용해보니 왜 바디필로우를 사용하는지 알겠음 ㅠㅠ 편하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