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블로그:) 강아지 먹방 커플사진!

우럭씨 일상블로그


일상, 기록


#8월 넷째주

#커플사진으로 보는 하루하루

.

.

.

 

엘레베이터에 거울이 있다

거울 보고 사진 찍는데 오빠가 볼에 뽑호를 한번 한 이후로

이렇게 됐다

ㅋㅋㅋㅋㅋㅋㅋ

USB에 차곡차곡 모으는 커플사진♥

(석봉이도 깨알 출연)



 

아침 햇살 가득한 우리집 거실

아늑한 분위기 좋다 :)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흔들의자가 꽤 큰 공을 세우고 있는 중ㅋㅋ

 

해가 넘어갈 때쯤

아련한 분위기가 된다

내가 좋아하는 공간 중 하나 :)

 

요즘은 에어컨을 끄는 시간이 없는 것 같다

이번 해 여름은 정말

살인적인 더위이다!!!

 

테라스에 있던 오빠가 급하게 나를 불렀다

"우럭! 빨리와봐 빨리!빨리!!

석봉이도 데리고옷!!!!"

 

이 하늘을 보여주려고 ♥

 

- 일주일간 찍은 먹방으로 보는 일상 -

복숭복숭행

장 볼때 항상 과일 한 종류씩은 사는데

여름이라는 핑계로 항상 사과만 사다가

복숭아가 맛있어 보이길래

복숭아로 선택!

달다달다

 

일 하는 중간 먹는 간식은

꿀맛이지용

이삭토스트 햄치즈 토스트는 진리다!

 

오랜만에 서브웨이

 

오빠가 파리바게트 다녀온다길래

에그타르트를 부탁했더니

너무 샛노란 것을 사왔다

약간 갈색으로 그을려야 맛있어 보이는데

 

이렇게!!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산 비스코티

엄청 얇아서

혼자 거의 한봉지 다 먹고 물 마셨는데

배 속에서 불었는지 급 배가 불렀다

 

카페 카페 :)

커피 향 나는 카페에 앉아서

책 읽거나 계획 세우거나 낙서하는 것이 취미다.

이 날은 중간에 언니도 와서 같이 공부 ㅋㅋㅋ

 

엄빠랑 카페

빙수랑 아이스라떼!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젤 좋아하는 요리

철판 볶음

진짜 마싱ㄸ ㅏ

 

분식이 땡겨서 집에서 만들어 먹었다

김말이 튀김은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쉬워서 자주 해먹기로~

그런데 기름이 아깝다 ㅠㅠ



 

결혼하고 나서

야식이 땡기면 참을 수가 없다

둘이 있으니 의견만 맞으면 바로 콜!!!

이날은...

곱창볶음...

(그리고 소주)

 

할인하는 아이스크림 왕창 사서

냉동실에 쌓아놓기 :)

 

집 근처에 엄청나게 오래된 칼국수집이 있는데

간판도 없는데

점심시간이면 사람들이 줄을 선 모습이 종종 보였다

그래서 하루 날 잡아서 오빠랑 갔는데

세상에나~ 맛있다!

 

집에 김치가 다 떨어져서

한동안 김치가 귀했다

그래서 사먹으러 간 김치찌개

ㅋㅋㅋㅋ

(지금은 김치부자! 엄마 땡큐ㅠㅠ)

 

장 보러 간 오빠가

사온 베스킨 :)

한입씩 하고 W 볼 준비 !!

 

- 심장폭행 전과 4범 석봉쓰-

석봉아 너랑 색깔이 비슷해...

 

요것도 비슷해..

 

저기..

요것듀....☞☜

 

TV 보며 밥 먹으려고

거실 테이블에서 밥 먹는데

먹을 수가 없다

심쿵

 

심쿵2

 

심쿵3

 

아, 진짜 입술 ㅠㅠ

뷰러 고무 같다 ㅠㅠ

 

 

심쿵4

 

팔자 좋은 석봉이ㅋㅋ

미치겠닼ㅋ

 

 

울 석봉이한테는 생각 없이 폭행 당하는 경우가 많다

심장 폭행

 

.

.

.

하핫

 

 

이상 사진으로 보는

일상 블로그

일상, 기록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