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목동 이색데이트 심쿵 실내낚시터

우럭씨 서울 이색데이트


심쿵 실내낚시 카페


목동 데이트 #남동생 커플과

.

.

.

 

주말,

오빠랑 부천에서 데이트 하다가 서울로 넘어왔다

원래는 부천에 있는 실내낚시터에 가자고(오빠가 꼬심) 했는데

주차할 곳이 없어서 그냥 포기.

혹시 몰라서 목동 근처 실내낚시터 검색했더니

오, 있다!

'심쿵 실내 낚시 카페'

 

오빠가 너무 가고싶다해서

따라 나섰다

 

오목교역에서 내려

조금 걷다 보면 보이는 간판

 

지하에 위치해 있다



 

들어가서 이름이랑 전화번호 등록하고

숫자가 적힌 팔찌를 받는다.

고기 잡고 무게 잴 때 저 사진 속 바코드를 찍어야 함

모니터에 순위 나옴ㅋㅋㅋ(큰 고기 잡은 순)

 

커플들이 이색데이트 하기에 좋아보이는

목동 실내 낚시터는 이렇게 생겼다

 

한 자리씩 잡고 고기를 잡으면 됨

ㅋㅋㅋ

 

내 자리

 

자리를 잡으면

낚시대와 이끼를 가져다 준다

 

낚시 바늘에 이끼를 하나씩 끼고

물고기 잡으면 됨

떡밥을 던지거나

뜰채로 고기를 억지로 건져 올리면 안된다

 

낚시대 끝을 물 속에 넣고 있어야 한다

물색이 어두워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자~~세히 보면 큰 물고기들이 움직이는 걸 볼 수 있다

물고기 진짜 많음ㅋㅋㅋ

 

휘리릭

 

낚았다

ㅋㅋㅋㅋㅋㅋ

짜릿한 손맛

 

 

낚은 물고기의 바늘은

직접 빼야 한다.

단 빼기 어렵게 걸려 왔으면

직원 부르면 됨ㅇㅇ

 

숫자 바코드를 찍은 후

물고기를 저울에 넣으면

무게가 측정 된다.

그리고 모니터 전광판에 등수가 나온다

이때

현재 1위였음

ㅋㅋㅋㅋㅋㅋ

야르~!

 

파닥파닥

은근 컸던

 

그리고 심쿵 실내낚시터에서는

중간 중간 이벤트를 많이 했다

 

먼저 기본적으로

큰 물고기를 잡는 순위 1,2,3위는 상품이 있었고

잡은 물고기의 무게 끝자리가 12g 인 경우 상품이 있었고

직원의 진행으로 기준 시점 가장 먼저 물고기 잡는 손님에게

인형을 주는 이벤트

지루하지 않게 중간 중간 이벤트가 껴있었다

 

시간 재고 물고기 빨리 잡기 할 때는

엄청 떨림ㅋㅋㅋㅋㅋㅋ

 

오빠랑 둘이 먼저 와있었는데

나중에 남동생 커플이 와서

상품 다 타갔다 ㅋㅋㅋ

 

그리고

음료수는 무한제공



 

 

 

오빠랑 나는 1시간 반정도?

남동생 커플은 한시간정도 놀았다.

 

시간당 남성은 만원

여성은 9천원

중고생은 조금 더 할인 된다.

 

이 날

남동생이 잡은 고기가 1위여서

상품 고를 수 있었는데

적립금으로 모아서

나중에 더 큰 선물 받아가기로 했다.

적립금마다 상품이 다름 ㅇㅇ

(적립금은 한사람 몰아주기 가능)

 

나중에 한번 더 가서 드론 타오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동 이색 데이트장소 심쿵 실내낚시터 위치

 

물고기가 겁나 잘 잡혀서 재밌당

이색 데이트 코스로 ㅊㅊ

.

.

.

그리고

.

.

.

 

 

야구하러 옴

ㅋㅋㅋㅋ

 

총도 쏨

 

넷이 해서 달랑 이거 획득

ㅋㅋㅋㅋㅋ

 

커플 대 커플

포켓볼

 

게임비 내기였는데

우리가 이겼당ㅇㅇㅇㅇㅇ!!!

 

.

.

.

오늘 데이트 코스

 

부천에서 밥 먹고, 카페

 

목동에서 실내 낚시터

 

야구, 총게임, 포켓볼

+

치맥

 

 

잼썼땅!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 겨울 결혼식 하객 코디 #패션  (2) 2016.12.11
송도 가볼만한 곳 NC커넬워크 데이트 :)  (2) 2016.12.01
보라매공원 단풍구경 산책 :)  (2) 2016.11.13
우럭씨 일상  (2) 2016.11.08
시험 2주 전♥  (2) 2016.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