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목동역 맛집 광어회 먹으러 옛날마차!

우럭씨 맛집


 

옛날마차


 

광어회 & 매운탕 & 소주

.

.

.

 

오빠도 나도

회를 별로 안좋아한다

그래서 7년 연애하는 동안 둘이서 회 먹으러 가본게.........

딱 1번?

그것도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괜히 회에 소주가 땡겨서 갔다가 몇점 먹고 걍 나왔었다.

매운탕에 밥만 한공기씩 먹고 ㅋㅋㅋ

 

이번에 시댁 갔다가

우연히 우럭회를 배달시켜 먹었는데

음? 맛이가 있는 거시당

초장 범벅으로 먹긴 했지만

그래도~~~~

 

그래서 오빠랑 회를 한번 먹으러 가기로 했다

목동역 맛집이라는 '옛날마차'로 !



 

목동역에서 쫌만 걸어가면 옛날 마차가 있다

이렇게 보기에는 작아 보이는데

가게를 확장했는지

본관 / 별관 / 2호점? 이렇게 있었다

그런데도 자리가 없었다

다행히 별관에 자리가 있어서

오빠랑 앉음 !

 

월요일 저녁 6시 30분에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다

 

목동역 맛집 옛날마차 메뉴 & 가격

옛날마차 스페셜이 가장 잘 나가는 것 같은데

우리는 회도 잘 못먹다보니 ㅠㅠㅠ

멍게나 개불같은 게 나오는 스페셜을 시킬 수 없었다

 

주문 메뉴(2인)

광어회(중) - 2만원

매운탕- 천원

공기밥 - 1개

소주 - 3병

 

옛날마차 기본 세팅

 

미역국 & 꽁치구이 & 전이 기본으로 나온다

꽁치가 양념이 잘 돼서 짭잘하고 맛있었음둥

 

양념 쌈장

다진마늘 다진고추 참기름 깨 넣고 조물조물

 

회가 나오기 전

우리의 속을 달래줬던

부추전

 

미역국

소고기도 조개도 없지만

맛은 있음 ㅇㅇ

 

기본으로 나오는 찬이 괜찮아서

미리 소주 1병을 시켜서 한잔씩 마셨다

 

소주는 항상

처음처럼

 :)

 

광어회(중)

 

회를 안좋아하는 2인이 먹는

광어회 중짜리

 

회 시키면서

밥이랑 매운탕도 같이 시켰다

혹시나 회가 잘 안들어가면

매운탕에 밥 먹으려고 ㅋㅋㅋ

 

그런데

마시땅

광어회 꼬들꼬들해!

초장 듬뿍 찍어서 상추에 마늘 넣고 싸먹으니

알싸하니 맛있다



 

광어회에

광어 매운탕에

소주에~~~

 

 

매운탕 동영상

보글보글

 

 

오동통한 광어

겨울이라 그런지 살이 많이 올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초장 범벅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는게 어뎌~

상쾌한 맛이다

 

광어회 먹다보니

어느새 소주가 3병

 

둘이서 1병으로 나눠 마시자! 하고 들어갔는데

회에 먹다보니 소주가 3병이 됐네................ㅋ

 

회 싫어하는 2인이

광어회 한접시 클리어!

+소주 3병까지

 

산뜻한 안주에 소주 마신 느낌이다

오빠도 맛있게 잘 먹었다고 했고

나 역시 맛있게 잘 먹었다

 

그래서 우리는

종종 회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우리 인생에 회가 들어오다니ㅋㅋㅋ

 

또 생각날 것 같다!

.

.

.

목동역 맛집 옛날마차 위치

서울 양천구 신정동 904-6

 

먹은 메뉴(2인)

 

광어회(중) - 20,000원

매운탕 -1,000원

공기밥 - 1,000원

소주 - 3병

 

총 31,000원

 

****

회를 싫어하는 우리 부부가

어쩐 일로 회를 먹으러 갔다가

맛있게 잘 먹고나와

다음에 또 가기로 약속도 했다

저렴하게 맛있게 먹기에 충분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