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대전 은행동 유가네 닭갈비 맛있어ㅠ

우럭씨 외식


유가네 닭갈비


대전 광역시 은행동 

#얼마만의 외식이냐ㅠㅠ

.

.

.



제주도 여행을 앞두고 석봉이를 애견호텔에 맡겼다. 덕분에 오빠와 나에게 생긴 자유시간. 석봉이 분리불안때문에 몇주 동안 외식을 한번도 못했었다. 일단 석봉이를 맡기고 대전 은행동으로 갔다. 대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있는 것을 먹자! 싶었는데 유가네 닭갈비 보고 그냥 못지나침........ 얼마만에 보는 유가네 닭갈비냐....ㅋㅋㅋ 대전 명물 이런거 필요없고 일단 닭갈비를 먹어보자 하고 들어가게 된 유가네 닭갈비 :)



유가네 닭갈비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표 


대전 은행동 지점은 더 저렴한가? 서울에서 먹을 때보다 느낌상 더 저렴한 것 같다. 일단 유가네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고 나중에 볶음밥을 볶기로 했다. 차를 가져온 오빠는 맥주를 못 마시는 것에 대해 상당히 아쉬워하는 것처럼 보였다


기본 세팅


치킨무가 없당. 서울에서는 반찬이 셀프였는데 은행동에서는 모자란 반찬은 직원에게 말하면 가져다 주신다.




헉 비주얼 퍽발


사리를 1도 추가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닭갈비 먹고 성심당 빵 사먹으려고 ㅋㅋㅋ  우리 테이블에서 볶아주지 않고 다른 테이블에서 다 볶아서 그대로 가져다 주셨다. 넘나 편리한 것!!



아 양념이 넘 맛있어 ㅠㅠ 춘천에서도 닭갈비를 먹어보고 서울이나 지방 다른 곳에서도 닭갈비를 먹어봤는데 나는 유가네 닭갈비가 제일 맛있더라. 자극적인 소스 ㅋㅋㅋㅋㅋ 뭔가 담백한 것보다는 이런게 좋다. 



닭갈비를 먹고 조금 남긴 후 밥을 하나 볶았다. 밥도 고슬고슬 맛있어............. 임신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 맛있는건지 요즘 다 맛있긴 한데 유독 맛있게 먹었다 더.



밥까지 볶고 물을 한잔 마시니 배가 터질 것 같았다.


위치는 요기




그리고 대전 은행동 성심당에 들러서 부추빵과 튀김소보로를 샀다. 이건 아직 안먹어 봐서 먹어보고 포스팅 할 예정 - !




.

.

.


어쨌든 간에 유가네 닭갈비는 마시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