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대전 애견카페 젠틀맨 커피팩토리 :)

우럭씨 대전 나들이


젠틀맨 커피팩토리


애견카페 :: 애견 동반 카페

.

.

.



한달 동안 대전에 머무르게 됐다. 당연히 석봉이도 데려 왔는데 이 녀석이 그 전에는 없던 분리불안이 생겼다.....ㅠㅠ 너도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겠지! 덕분에 대전에 온 지 일주일이 되었는데 대전 구경은 커녕 집 밖에도 제대로 나가보지 못했다. 석봉이랑 산책만 가능... 그래서 주말만 손꼽아 기다렸다. 그리고 대전 아니 어쩌면 거의 계룡시인 애견카페 "젠틀맨 커피팩토리"에 다녀왔다. 사실 금산 쪽 하늘 물빛정원에 젠틀맨 팩토리 2호점이 오픈했다는 포스팅을 보고 갔는데 문을 닫았단다. 불과 한달 전 포스팅이었는데... 그래서 1호점으로 다시 ㄱㄱ


차 타고 가는데 애견카페가 나올 것 같지 않았다. 없나? 싶을 때 딱 보이는 대전 애견카페 젠틀맨 커피팩토리 - 


주차를 하고 애견카페 안으로 



실내, 실외 공간이 있는데 일단 더우니 실내로 들어왔다. 1인 입장료 8,000원음료값이 포함이다. 오빠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는 미숫가루라떼. 


그리고 강아지들은 들어가면 바로 매너벨트를 차야한다. 1개에 1,000원씩 (석봉이는 집에 갈 때까지 총 3개 삼ㅋㅋㅋ) 강아지들이 모두 매너벨트를 해서인지 애견카페 특유의 강아지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았다. 


오빠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미숫가루 라떼는 내 것 - : ) 아메리카노는 리필이 돼서 오빠는 한번 더 리필해 마셨다.




그리고 석봉이 강아지 수제 케이크 

울 석봉이가 아침밥을 안먹고 나와서 수제 케이크 하나 주문. 가격은 3,000원 

처음에 수제 케이크 주문할 때 서비스로 주는 작은 쿠키 (?) 케익(?) 500원짜리 동전만 한데 그게 수제 케익인줄 알고 넘 비싸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역시는 역시 - 사진에 보이는게 3,000원짜리 강아지 수제케익


대전 애견카페 

울타리로 다 둘러져 있고, 잔디 깔린 공간이 2개나 있다. 은근 넓다 - ! 입추가 지나서인지 날씨가 살짝 흐려서인지 그렇게까지 덥지는 않아서 울 석봉이도 잔디밭에서 꽤 뛰놀았다.


잔디밭에서 신나게 뛰노는 두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디가 많이 길어서 석봉이 발이 푹푹 빠진다. 잔디 촉감이 좋은지 석봉이 표정도 한결 밝다.



제일 안쪽 잔디밭에서 바라본 대전 애견카페 젠틀맨 커피팩토리 전경 


둘이 대화하세여?ㅋㅋㅋ


잔디밭에서 신나게 놀고 지친 두 남자 - 실내에서 땀 좀 식히고 2층 수영장에 가보기로 했다. 

2층 수영장 이용은 처음 입장료로 무료인데 수건을 대여 비용 등은 있었다. 우리는 석봉이 샤워까지 시키기로 해서 1만원 추가함. kg수에 따라 비용이 다른 것 같은데 석봉이는 5kg이상 10kg 미만이라 만원



2층에 있는 애견 전용 수영장


여름에는 꼭 석봉이 데리고 애견펜션가서 수영 시켜줬는데 작년에는 못갔다. 넘 오랜만에 수영해서인지 석봉이가 살짝 무서워하는 것 같았음 ㅠㅠ 석봉이 표정을 보니 뭔가 두려운 눈빛이라 수영은 포기했다. 그냥 살짝 몸만 담그고 목욕만 ㅋㅋㅋㅋㅋㅋㅋㅋ으이그


2층 실내에 목욕실이 있다. 수건 1장과 샴푸, 린스, 드라이기가 포함된 가격 10kg 미만 석봉이는 만원


샴푸하고 드라이실로 넣었는데 이놈이 또 낑낑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분은 넘게 말려야하는데 너무 낑낑대서 3분만에 빼줬다. 결국 밖에서 드라이기 이용해서 손으로 말려드림ㅋㅋㅋㅋ 땀 삐질삐질 흘리면서 ..........

아 넘나 힘든 것.......................................


.

.

.

오빠랑 집에 오는 차 안에서 서로 공감했다.

우리 어디 일하러 다녀오는 길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 애견카페 젠틀맨 위치



강아지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잔디밭이 있고, 울타리가 넓게 둘러져 있어서 석봉이 데리고 다니기 편했다. 실내 공간, 실외 공간 모두 넓고 좋았고 2층에는 애견 전용 수영장이 있고 목욕룸이 있어서 편리했다. 무엇보다 모든 강아지들이 매너벨트를 착용하고 있어 강아지 냄새가 안난 것이 굿 ! 조만간 시댁 강아지 하늘이도 데리고 석봉이랑 같이 재방문할 예정이다.





.

.

.



2인 입장료 16,000원(음료 포함)

강아지 매너벨트 3개 3,000원

강아지 수제 케이크 1개 3,000원

강아지 목욕(10kg 미만) 10,000원


총 ▶ 3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