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신정역&신정동 맛집 "대가"고깃집

우럭씨 신정역 고깃집


 

"대가"


 

신정동 맛집

.

.

.

 

불금 ♪

오빠랑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신정역 쪽으로 가보기로 했다

그쪽에 은근 숨은 맛집이 많다고 해서 :)

 

그러다가 발견한 집

"대가"

오빠가 가끔 지나갈 때마다 손님이 많았다고 한다

 

블로그 맛집이나 SNS 맛집...은

우리가 잘 믿지 않는다 ㅋㅋㅋ

걍 동네사람들이 많은 곳이 제일ㅋㅋㅋ

 

한번 가보기로 했다!



 

고깃집 안에 들어서니...

 

ㅋㅋㅋ대형 어항

횟집인 줄 ㅠ.ㅠ

불금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1층 홀과 방에 사람이 꽉 찼다

(꽤 넓음)

 

돼지갈비가 맛있다고 하는데

갈비가 땡기지 않았다 ㅠㅠ

그래서 한우 등심으로 주문 ~

 

주문 메뉴(2인)

 

한우 등심 2

밥 1

소주 2

 

기본 반찬

양념 게장이 나름 괜찮았다

나머지는 다 쏘쏘~

 

앞접시랑 소금 준비

 

한우 등심

저렇게 한덩이만 덜렁 올라가 있어서

양이 적겠다 싶었는데

먹다보니 배불렀다

 

우리 둘은 맨날 그럼ㅋㅋㅋ

고기 나오면 우리끼리 속닥속닥

속닥 양이 쫌 적지? 속닥

그러다 결국 몇점 남기고 서로 먹으라고 ㅋㅋ

배부르다곸ㅋ

 

한쪽면 익으면 뒤집기

 

내가 잘랐다!!예뻐♥

일본에서 유명한... 그 뭐야...돈가츠같은 거 닮았다ㅋㅋ

 

 

고기가 부드러워서

잘 잘라짐



 

일단 이렇게 먹기 좋게 자른 후

양 사이드로 등심을 옮겨 놓고

한점씩 구워 먹었다

 

 

오빠는 이렇게 레어로 먹고

 

나는 미듐웰던ㅋㅋ

 

적당히 익은 등심에

소금 톡톡 찍은 후

한입 먹으면

육즙이 샤랄라 ~

그때 차가운 소주 한잔

목 뒤로 넘기면

딱 좋다

.

.

.

 

적당히 맛있게 먹었다.

나중에는 돼지갈비 먹으러 한번 가봐야집!

.

.

.

신정동 맛집 대가 위치

서울 양천구 신정4동 905-1

(주차장 있음)

 

 

먹은 메뉴 (2인)

 

한우 등심 2  ▶ 78,000원

소주 2        ▶ 4,000원

공기 1        ▶ 1,000원

음료수 1     ▶ 1,000원

 

총             ▶ 88,000원

 

맛 ★★★

 

돼지갈비가 주메뉴 같았다

한우등심도 나쁘지 않았고, 한우 상태가 좋았다

육즙도 풍부하고, 씹는 맛도 괜츈!

나중에는 돼지갈비를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