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서울 평창동 카페 키미아트 Kimi Art 데이트 :)

우럭씨 서울 평창동 데이트


키미아트 갤러리


평창동 카페

.

.

.



이번 연휴, 출산 전 마지막 여유라고 생각하고 여기저기 많이도 돌아다녔다. 그 중에서도 오빠가 꼭 한번 가보고 싶어 했던 평창동 카페 ' 더피아노'에 가보기로 했다. 저녁 먹고 바로 가서 6시 50분... 마감은 7시.......허거덩 - 사진보고 서울 카페 아닌 것 같아 한눈에 반했다며 오빠가 꼭 가보고싶어 했는데 마감 시간에 맞춰 도착해버렸다. 7시에 마감이라니 ㅠㅠ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내부이다. 들어와서 사진 이거 한장 찍고 바로 나갔다. 5분 후 마감이니깡 ㅠㅠ 아쉽아쉽 나중에 꼭 다시 와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가을이 태어나면 어떻게 온담... 그 마저도 노키즈존 카페다. 걸을 수 없는 아가들까지는 괜찮은데 그 이상 되는 아가들은 출입이 제한되는 것 같았다. 아무래도 절벽있고 계단이 많아서 위험할 것 같으니 ~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는 실패하고 폭풍 검색으로 주변 비슷한 카페를 찾았다. 그렇게 가게 된 곳이 '키미아트 갤러리 카페'다.


평창동 키미아트 카페 입구. 갤러리 카페인데 전망이 좋은 것 같아 가보았다. 날씨가 선선하니 딱 좋아 테라스에 앉기로 


내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내부에 앉으려고 평창동까지 온 것이 아니지유 ! ㅋㅋㅋ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다. 반대편 쪽에 커플들이 많았고 이쪽은 비어 있어서 사진 찍기  -


아메리카노, 과일요거트, 베이글 세트 메뉴 주문하고 자리잡기

가격은 일반 카페보다 살짝 더 나가는 듯 ~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달고 살다가 진짜 오랜만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다. 테라스에 앉다 보니 따뜻한게 더 어울릴 것 같아서 :)  




서울같지 않은 뷰 - 저녁에도 좋고 낮에 데이트하러 와도 좋을 것 같다.



오랜만에 오빠랑 카페에서 폭풍 수다 ( 집에서는 맨날 폭풍 수다인데 카페에서는 오랜만ㅋㅋㅋㅋ)



가을이 낳기 전 여유 부리는 중 -


이제 이런 여유도 당분간은 없겠지..........


서울 데이트 장소로 평창동 카페 괜찮은 것 같다! :)


나중에는 더피아노도 가봐야지





종로구 평창동 키미아트 카페 위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