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신사동 가로수길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 :)

기타 정보


가로수길 공영주차장


신사동 신구초등학교 :: 스포츠센터 

.

.

.



예쁜 언니들이 많은 가로수길 - 

예전에는 쇼핑하러 자주 갔었는데 차를 가져가면 오히려 부담이 되는 곳이라 기피했었다. 주차할 곳도 마땅치않고 발렛하자니 비싸고 ㅠㅠ 그러다 알게된 신사동 가로수길 주차 꿀팁!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이 있다. 네비게이션에 신구초등학교라고 검색하고 가면 되고 바로 가로수길에 있어서 접근성도 엄청 좋음! 지하 3층까지 주차장인 것 같은데 주차가 어려운 가로수길에서 저렴하게 주차하기 좋은 곳 같다.



이번 연휴, 너무 길어서 뭐할까 하다가 신사동 가로수길 갔는데 지하 1층인데도 자리가 꽤 있었다. 아마 3층까지 내려가면 더 자리가 있었을 듯! 



공영주차장 한 층당 크기는 요정도 ~ 스포츠센터도 같이 있는 듯 : ) 



우리는 공휴일 저녁에 가서 2시간 좀 덜 되게 (?) 주차한 것 같은데 저공해 차량이라 50% 할인이 되니 2,000원도 안나온 듯!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주차하는데 이정도면 엄청 저렴하다. 


주차 문제때문에 가로수길 잘 안갔었는데 이제 공영주차장도 알게 됐으니 자주 가야겠다............라고 생각한 찰나. 우리 가을이가 태어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ㅠㅠ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 근처에 있던 카페. 그냥 겉에서 보고 분위기 좋아 보여서 들어갔는데 몇년 전 오빠랑 왔었던 그 카페였다. 신기신기!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규!!! 




이제 가로수길 오면 주차 걱정은 없겠땅(그래도 주말에는 만차겠지ㅠㅠ)

.

.

.


가로수길 공영주차장 위치

신구초등학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