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강원도 춘천 분위기 좋은 카페 :: 포지티브즈

우럭씨 우정 여행


포지티브즈


강원도 춘천 분위지 좋은 카페 명소

사진 찍기 좋은 곳

.

.

.



친구들과 함께한 1박2일 춘천여행 - 여자들끼리 하는 여행이다 보니 카페는 빼놓을 수 없는 코스 중 하나다. 전망 좋은 카페가 많지만 우리는 우리 스타일대로 분위기 좋은 곳을 찾아 찾아 - 그 중에서도 인스타, 페북에서 핫했던 포지티브즈에 가보기로 했다. 갬성 충만한 곳

 

 

 

주택을 개조해 만든 포지티브즈

주택가에 있다. 근처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외관부터 빈티지 감성 풀풀 ~

 

 

분위기 넘 좋다! 비가 와서 야외 자리에는 못 앉고 들어갔는데 바람 선선하게 불 때 밖에 앉아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그리고 포지티브즈는 게스트하우스도 함께 운영 중인데 2명씩 들어갈 수 있는 방 2개가 있는 것 같았다. 저녁부터는 게스트들이 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듯 - 카페 주방에서 요리도 해먹고 자유롭게 사진도 찍고 :) 우리는 다섯명이라 여기에 머물 수 없었지만 나중에 인원 수 맞으면 한번쯤 와보고 싶었다.

 

 

곳곳이 예쁜 포지티브즈 : ) 낮이라 야외 스트링조명이 꺼져 있었는데 스트링 조명이 켜지면 더 예쁠 듯 ! 우리는 토요일 점심시간쯤 방문했는데 워낙 분위기 좋은 카페로 핫한 곳이라 자리가 없을 줄 알았다. 다행히 두 자리 정도 있었고 우리 다섯명이 앉을 자리는 한 자리 있었다.

 

에어컨 빵빵한 실내로 들어왔다. 아무리 야외 분위기가 좋더라도 비가 오고 후덥지근하니 실내가 짱이다

아담했던 춘천 카페 포지티브즈 내부 -

아기자기하다. 손님들은 이미 많았고 우리는 적당한 자리를 찾아 앉았다.

 

우리가 앉은 안쪽 자리, 인스타 갬성 폴폴 풍기는 곳

커플이나 여자들끼리 온 테이블이 많았다.

 

카페트

요즘 카페트가 사고 싶다. 이사한 집에 인테리어하겡...... 그런데 관리가 어렵겠지 ㅠㅠ 이런 류의 카페트 사고 싶은데 우리집이랑 안어울리겠지 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음료



청포도 주스, 수박주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 그린티 어쩌고 저쩌고

 

 

친구가 주문한 청포도 주스

모양도 예쁜데 맛도 좋았다. 달달하고 신선함

 

나는 넘 덥기도 했고 배가 너무 불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도 예쁜 음료 먹고 싶었는데 도저히 뱃속에 닭갈비가 자리를 만들어 주지 않았다.

 

 

수박주스

달달한 수박에 꿀을 넣어 만든다는데 친구는 과일 자체의 맛을 좋아해서 꿀은 빼달라고 주문했다. 그냥 오직 수박만 갈았는데도 달달하고 시원하고 맛있었음

 

바닐라라떼는 어디에서 먹나 기본 이상은 한다 -

 

이건 그린티 어쩌고 저쩌고인데 지이이인짜 찐하다! 맛있움

 

강원도 여행와서 닭갈비부터 먹고

춘천 분위기 좋은 카페 찾아온 우리들 - 사진으로 남기기

 

 

ㅋㅋㅋ음료가 넘 예뿌다고 다들 사진 찍기 바쁘당 (훗, 여자들이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미 찍음ㅋㅋㅋ

 

 

문짝으로 만든 거울도 있고유

빈티지 소품 + 초록초록한 식물들 + 아담한 카페 잘 어울린다

 

 

에어컨 빵빵한 카페에서 달달한 음료 마시며 오랜만에 수다 왕창 푼 우리들 :) 분위기도 좋고 걍 넘나 좋응거 ㅠㅠ



.

.

.

포지티브즈 위치

 

 

.

.

.

져탕!